테크놀로지
-
-
-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아모레퍼시픽 3위 SK바이오랜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8월 15일부터 2020년 9월 15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682,920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599,948개와 비교하면 8.4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
-
-
-
-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한금융지주 2위 우리금융지주 3위 KB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8월 14일부터 2020년 9월 14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6,597,61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8월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6,203,354개와 비교하면 2.43%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
-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페퍼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3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20년 8월 13일부터 2020년 9월 13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0,874,40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지난 8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0,078,881개와 비교해보면 7.8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