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
-
샴푸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닥터그루르 샴푸 3위 쿤달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2월 23일부터 2021년 3월 23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22,541,223개를 분석했다. 지난 2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28,973,805개와 비교하면 22.2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휠라홀딩스 2위 F&F 3위 신세계인터내셔날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2월 23일부터 2021년 2월 23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328,661개를 분석했다. 지난 2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30,298,666개와 비교하면 9.8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
-
-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아모레퍼시픽 3위 현대바이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2월 22일부터 2021년 3월 22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730,266개를 분석했다. 지난 2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5,218,378개와 비교하면 29.7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