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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은행 브랜드평판 2025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부산은행 2위 광주은행 3위 전북은행 순으로 분석됐다.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5개 지방은행 브랜드에 대해서 2025년 8월 5일부터 2025년 9월 5일까지의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8,884,64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을 알아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7,943,702개와 비교하면 11.8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나누게 된다.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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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가스터디교육 2위 대교 3위 멀티캠퍼스 순으로 분석됐다.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8월 5일부터 2025년 9월 5일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2,154,387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353,307개와 비교하면 15.32%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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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브랜드평판 2025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이재용 2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3위 한화 김승연 순으로 분석됐다.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뉴스와 공동으로 2025년 8월 4일부터 2025년 9월 4일까지의 60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9,769,541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8,911,029개와 비교하면 9.63%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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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5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한화 3위 현대자동차 순으로 분석됐다. 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8월 4일부터 2025년 9월 4일까지의 66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85,511,027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 ESG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브랜드 빅데이터 139,568,528개와 비교하면 32.92%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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