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교촌치킨, 2위 BBQ, 3위 BHC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8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 달간 2021년 5월 7일부터 2021년 6월 7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9,419,75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1년 5월 브랜드 빅데이터 20,000,868개와 비교해보면 2.9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분석 된다. 치킨 브랜드
-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한미반도체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반도체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5월 7일부터 2021년 6월 7일까지의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90,395,176개를 분석했다. 지난 5월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95,404,562개와 비교하면 5.2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
-
-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네이처리퍼블릭, 더샘, 더페이스샵, 미샤, 비욘드, 스킨푸드,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잇츠스킨, 토니모리, 홀리카홀리카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13개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1년 5월 4일부터 2021년 6월 4일까지의 화장품 유통 브랜드 빅데이터 15,869,61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1년 5월 화장품 전문점 브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