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네이처리퍼블릭, 더샘, 더페이스샵, 미샤, 비욘드, 스킨푸드,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잇츠스킨, 토니모리, 홀리카홀리카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은 2021년 6월 6일부터 2021년 7월 6일까지의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0,803,65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와 행동 분석을 분석했다. 지난 2021년 6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
-
-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사랑의 콜센타 2위 놀면 뭐하니 3위 런닝맨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4일부터 2021년 7월 4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19,655,55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지난 6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67,898,797개와 비교하면 28.73%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는
-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김종국 3위 이광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3일부터 2021년 7월 3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28,158,20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6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26,117,271개와 비교하면 7.81%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
-
-
-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2위 기아자동차 3위 르노삼성자동차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산 자동차 기업 5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1년 6월 5일부터 2021년 7월 5일까지의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895,01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6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7,895,010개와 비교하면 9.5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조사에서는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