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침대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이스침대 2위 시몬스침대 3위 에몬스침대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침대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6월 26일부터 2021년 7월 26일까지의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8,392,563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6월에 분석한 브랜드 빅데이터 9,352,160개와 비교하면 10.2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침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
-
-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파세코 3위 신일전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6월 26일부터 2021년 7월 26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190,719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605,069개와 비교하면 35.7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
-
-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제주맥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6월 23일부터 2021년 7월 23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926,063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브랜드 빅데이터 34,363,900개와 비교하면 12.9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