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아모레퍼시픽 3위 현대바이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11월 16일부터 2021년 12월 16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116,591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456,928개와 비교하면 2.5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
-
-
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12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우리은행 2위 신한은행 3위 KB국민은행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우리은행, 신한은행, KB국민은행, 하나은행, 농협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수협은행, 수출입은행, IBK기업은행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12월 분석결과는 2021년 11월 15일부터 2021년 12월 15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9,586,53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1년 11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3,702,311개와 비교하면 12.21%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
-
-
-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1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증권 2위 미래에셋증권 3위 한국투자증권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2021년 11월 14일부터 2021년 12월 14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5,715,72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1년 11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6,941,374개와 비교해보면 3.32%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