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
최근 한달간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롯데캐슬 순으로 분석됐다.2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4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21일부터 9월 21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3,041만1,24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8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3,074만6,046개와 비교하면 1.09%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
-
최근 코로나19 방역이 완화되고 엔데믹시대에 들어서면서 국민들의 치킨 관심도와 선호도가 급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국민들은 코로나19 기간 배달을 통해 가정에서 치킨을 많이 이용했지만 바깥활동이 늘어나면서 치킨에 대한 야외 수요도 크게 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21일 데이터앤리서치는 월간 마니아타임즈 의뢰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오직 '치킨' 키워드만으로 최근 2년간(2020년 8월1일~2022년 7월31일) 월별 포스팅 수(관심도 = 정보량)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조사 결과 코로나19 팬데믹 기
-
최근 한달간 에어컨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전자 에어컨 2위 LG전자 에어컨 3위 캐리어 에어컨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2개 에어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8월 20일부터 9월 20일까지의 에어컨 브랜드 빅데이터가 955만1,255개로 나타나며 지난 8월 에어컨 브랜드 빅데이터 1,866만7,005개와 비교해 48.83% 줄어들었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에어컨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