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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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침대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에이스 침대 2위 시몬스 침대 3위 이케아 침대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침대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12월 25일부터 1월 25일까지의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가 1,491만7,951개로 분석되며 지난 12월에 분석한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1,304만4,472개와 비교하면 14.36%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침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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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우리자산신탁 3위 한국자산신탁 순으로 나타났다. 2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2월 25일부터 1월 25일까지의 13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1,067만74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997만5,523개와 비교하면 6.9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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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국내 캐피탈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캐피탈 2위 KB캐피탈 3위 롯데캐피탈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2월 20일부터 1월 20일까지 17개 국내 캐피탈 브랜드 빅데이터가 728만6,90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과 지난 12월 캐피탈 브랜드 빅데이터 842만1,308개와 비교하면 13.47% 줄어들었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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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부산시 2위 서울시 3위 대구시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대한민국 도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2월 20일부터 1월 20일까지의 도시 브랜드 빅데이터가 4,724만1,793개로 분석되며 지난 12월 도시 브랜드 빅데이터 5,159만9,925개와 비교하면 8.45% 줄어들었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연구소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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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다올인베스트먼트, 2위 우리기술투자, 3위 미래에셋벤처투자로 나타났다.2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2월 20일부터 1월 20일까지의 18개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58만3,431개를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60만4,382개와 비교하면 5.8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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