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지난 한달간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SK바이오사이언스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월 15일부터 2월 15일까지의 135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334만7,83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한 결과 지난 1월 브랜드 빅데이터 6,532만9,437개와 비교하면 3.03% 줄어들었다고 15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
-
최근 한달간 저축은행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웰컴저축은행 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4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지난 1월 14일부터 2월 14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가 2,945만5,009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2,807만220과 비교해보면 4.93%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소셜지수, 커뮤
-
-
-
-
-
최근 한달간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화생명금융서비스 2위 리치앤코 3위 인카금융서비스 순으로 나타났다. 1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월 13일부터 2월 13일까지 15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705만 4,81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667만 4,419개와 비교하면 5.7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