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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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의류 생산 업체 LF가 패션 업종 6개사 가운데 지난 1분기 최다 정보량을 기록했다. 18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에서 지난 2년간 1분기 국내 패션업계 6개사를 대상으로 정보량을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올해 1분기 정보량 기준으로 ▲LF ▲한섬 ▲삼성물산 ▲F&F ▲신세계인터내셔날 ▲효성티앤씨 순이다. 삼성물산의 경우 건설업도 병행하고 있는 점에 감안해 패션업종 정보량만 수집하기 위해 '건축','시공','신축','건설','아파트', '래미안' 등 건설 관련 키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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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SK바이오사이언스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4월 16일부터 5월 16일까지의 135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5,995만7,846개로 분석되며 지난 4월 브랜드 빅데이터 6,348만1,910개와 비교하면 5.55% 줄어들었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연구소에 따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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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DB손해보험 2위 한화손해보험 3위 삼성화재 순으로 나타났다.1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4월 16일부터 5월 16일까지의 자동차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849만5,355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리고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4월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2,203만7,657개와 비교하면 16.0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