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신성델타테크 3위 경동나비엔 순으로 분석됐다. 2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6월 22일부터 2025년 7월 22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865,444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529,757개와 비교하면 16.98%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
-
-
-
-
-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칠성 2위 하이트진로 3위 무학 순으로 분석됐다. 2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6월 21일부터 2025년 7월 21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896,357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044,757개와 비교하면 5.46%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