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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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24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DGB금융지주 2위 하나금융지주 3위 한국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5월 21일부터 2024년 6월 21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9,714,36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5월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3,479,375개와 비교하면 27.93%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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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롯데캐슬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4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5월 20일부터 6월 20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가 2,833만7,027개로 분석되며 지난 5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747만5,145개와 비교하면 3.14%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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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대우건설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5월 20일부터 지난 6월 20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2,074만6,29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한 결과 지난 5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154만5,937개와 비교해보면 3.71% 줄어들었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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