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4(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전체기사
KB국민카드, 소상공인 힘보탬 프로젝트 '힘내라 국민' 영상 공개
24일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KB전통시장온누리카드와 소상공인 힘보탬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힘내라 국민' 영상을 공개했다. '힘내라 국민'은 KB국민카드가 진행하는 '소상공인 응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서울시 강북구에 위치한 수유전통시장을 배경으로 소상공인들의 친근하고 진솔한 모습을 담아냈다.이번에 공개 영상은 친숙한 전통시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들어보며, 지역 상권 활성화와 상생의 의미를 전달하는 목적으로 제작됐다.최근 뮤직 페스티벌 무대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가수 '백호'가 MC로 출연해, 수유전통시장의 구석구석을 돌며 생동감 넘치는 시장 모습을 전달했다.시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4
신한은행, 3300억 규모 글로벌 임팩트 펀드 투자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글로벌 임팩트 투자기관 아큐먼(Acumen)이 총 2억4650만 달러(약 3300억원)규모로 조성한 아프리카 친환경 에너지 펀드 'Hardest-to-Reach Initiative(H2R)'에 선순위로 참여해 해당 펀드의 조성 성공에 기여했다고 24일 밝혔다.H2R 펀드는 민간·공공·자선 자본을 결합해, 기존 금융이 도달하지 못했던 에너지 사각지대 및 에너지 빈곤을 해소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신한은행은 한국 금융권 최초의 글로벌 임팩트 펀드 참여를 통해 지속가능한발전목표(SDGs) 달성과 아프리카 시장 커버리지 확대를 동시에 추진할 계획이다.이와 더불어 신한금융그룹의 탄소중립 전략 'Zero Carbon Drive'를 국제 무대에 확장하며,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4
하나카드, 하나페이에 QR 출금 서비스 개시
하나카드(대표 성영수)는 '하나페이'에서 해외 ATM 출금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하나은행 글로벌 결제 지급 플랫폼 GLN인터내셔널의 'QR 출금'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4일 밝혔다.하나카드는 지난 4월 해외여행 시 별도의 환전 없이 결제할 수 있도록 GLN의 해외 'QR 결제' 서비스를 하나페이에 오픈했다.'QR 출금' 서비스 개시에 맞춰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오는 10월31까지 태국에서 GLN의 'QR 출금'서비스로 3000THB 이상 출금 시, 출금 수수료 85THB 전액을 돌려준다.이번에 하나페이가 도입한 'QR 결제' 서비스를 운영하는 GLN 인터내셔널은 하나은행 자회사로 설립된 해외여행 전문 금융 서비스 기업이다. 현재 태국, 베트남, 중국, 필리핀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4
락앤락, 메트로 카페 머그 세라믹 텀블러 출시
㈜락앤락이 '메트로 카페 머그 세라믹 텀블러'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기존 '메트로 머그'에 세라믹 코팅을 더한 신제품은 스테인리스 텀블러의 쇠 맛을 불편해하는 소비자를 위해 내부를 세라믹으로 한 번 더 코팅했다.이중 진공 더블 월 구조로 최대 44시간 보냉·8시간 보온이 가능하며, 스윙캡을 적용해 쉽게 여닫을 수 있다. 600ml 대용량으로 입구가 넓어 세척도 간편하다.이번 제품은 커피를 닮은 △말차라테(카키) △타로라테(바이올렛) △다크초코라테(다크 브라운) △바닐라라테(아이보리) 등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락앤락 관계자는 "메트로 카페 머그 세라믹 텀블러는 머그잔의 감성과 텀블러의 기능을 동시에 갖춘 제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4
오뚜기, 오즈키친 쇠고기미역죽·계란게살죽 출시
㈜오뚜기는 간편식 브랜드 '오즈키친'을 통해 국산 해산물을 사용한 파우치죽 신제품 '쇠고기미역죽'과 '계란게살죽'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오뚜기에 따르면 국산 해산물과 1등급란 등의 재료를 사용한 파우치죽을 출시했고 이번 신제품을 통해 해물죽 라인업을 확대하고, 소비자가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쇠고기미역죽'은 참기름에 볶아 국산 미역에 쇠고기 양지를 더했다. '계란게살죽'은 1등급란으로 만든 스크램블드에그와 국산 붉은대게를 사용했다. 두 제품 모두 국산 해산물을 사용했다. ㈜오뚜기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2종은 현재 롯데마트에서 판매 중이며, 공식 자사몰 '오뚜기몰'을 비롯해 각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4
NH농협은행, 에이블리 간편결제 할인 이벤트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내달 31일까지 패션․뷰티플랫폼 에이블리(ABLY)에서 토스페이와 결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벤트는 별도 신청 없이 에이블리 플랫폼에서 토스페이 간편결제를 농협계좌(농협은행, 농축협)로 결제하면, 선착순 약 3만3000명에 결제금액과 관계없이 즉시 5000원 한도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농협은행 관계자는 "MZ세대 고객이 즐겨 찾는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일상속 금융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외부 플랫폼과의 협업 및 마케팅을 진행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블리 플랫폼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4
삼성생명, 모니모 전용 삼성 시그널 건강보험 출시
삼성생명은 고객의 다양한 건강 위험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삼성 시그널 건강보험'을 24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장기간 안정적인 보장을 원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100세 만기 비갱신형 구조로 설계됐다. 또한, 삼성금융앱 '모니모(MONIMO)'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상품이다.'삼성 시그널 건강보험'은 일상에서 자주 발생하거나 장기적인 관리가 필요한 최대 16개의 중증·만성·경증질환을 특약으로 보장한다. △암·뇌혈관·심혈관·간·폐·신장 등 생명과 직결되는 고위험 중증질환은 각 최초 1회 한, △고혈압·고지혈증·당뇨병·골다공증·대상포진·통풍 등 장기간 관리가 필요한 대표적 만성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4
매일유업, 추석 맞아 매일두유 선물세트 출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곽정우, 이인기)이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매일두유와 셀렉스 등 건강과 실속을 동시에 갖춘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매일두유 추석 선물세트는 '저당·고단백'을 주제로, 설탕 무첨가 매일두유 제품만으로 구성했다. ▲매일두유 저속노화 선물세트(매일두유 99.9 190ml 8개 + 매일두유 렌틸콩 190ml 8개)와 ▲매일두유 저당고단백 선물세트(매일두유 고단백 플레인 190ml 8개 + 매일두유 검은콩 190ml 8개) 등 총 두 종류로 선보였다. 선물세트는 고급스러운 선물박스 포장과 함께 케이스에는 '저속노화 식사법' 저자인 정희원 의학박사와 매일두유 앰버서더인 에드워드 리 셰프의 얼굴을 담았다. 선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4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 카자흐스탄 론칭
롯데웰푸드는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를 카자흐스탄에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3종은 △제로 젤리 △제로 초코칩쿠키 △제로 쿠앤크샌드로 특히 '제로 젤리'는 제로 브랜드 최초로 해외 현지에서 생산했다.국내에서 생산해 수출하는 제로 초코칩쿠키와 제로 쿠앤크샌드도 카자흐스탄 식품법에 맞게 원료를 변경하는 등 현지화 작업을 거쳤다. 제로 젤리의 경우 인구의 46%가 이슬람교도인 카자흐스탄 현지 사정에 맞춰 할랄(HALAL) 인증을 받았다.이번 론칭은 카자흐스탄 현지에서 젤리 등 디저트 소비자 늘어남과 동시에 건강 추구 트렌드도 확산함에 따라 관련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이뤄졌다. 실제로 카자흐스탄 젤리시장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4
농심, 양파링 수능 응원 패키지 출시
농심이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양파링 '수능 응원 패키지'를 내달 중순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농심에 따르면 이번 패키지는 정답을 의미하는 동그라미 모양의 양파링을 활용해, 패키지 전면에 '정답의 상징'이라는 응원 메시지를 담아 수험생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100만 봉 한정으로 약 1개월간 운영될 계획이다. 양파링 수능 응원 패키지 운영을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농심 공식 SNS에서 수험생 응원 사연을 받아 고3 학급을 찾아가 양파링을 선물할 계획이다. 또 자사몰 '농심몰'에서 할인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획세트도 선보인다. 농심 관계자는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4
이전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2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3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4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5
와사비 제품 잇단 호평 '새우깡, 봉지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1위…꼬깔콘·포카칩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