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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건설이 ESG 인증을 받은 공모사채를 오는 3일 발행한다고 1일 밝혔다.현대건설은 지난 26일 수요예측에서 1조원이 넘는 주문을 받아 당초 목표액의 5배가 넘는 자금을 끌어모았다.이날 2,000억 규모의 녹색채권(ESG채권) 수요예측을 진행한 결과, 총 1조 900억원의 주문이 몰렸다. 만기구조(트랜치, Tranche)별로 2년물 700억원 모집에 3,800억원, 3년물 700억원 모집에 5,700억원, 5년물 600억원 모집에 1,400억원 주문을 받아 완판에 성공했다.희망 금리 밴드는 개별민평(민간 채권평가사 평균금리) 대비 -30bp~+30bp를 가산한 수준으로 제시했으며 모든 물량이 마이너스 금리(2년물 -11bp, 3년물 -10bp, 5년물 -10bp)로 목표 신고금액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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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브랜드평판 2025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세븐일레븐 편의점 2위 GS25 편의점 3위 CU 편의점 순으로 분석됐다.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5년 9월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5년 8월 1일부터 2025년 9월 1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5,253,82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3,838,336개와 비교하면 10.23%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 사회적 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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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브랜드평판 2025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홈쇼핑 2위 공영홈쇼핑 3위 롯데홈쇼핑 순으로 분석됐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공영홈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CJ온스타일, NS홈쇼핑, GS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5년 8월 1일부터 2025년 9월 1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9,311,44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0,381,403개보다 10.31% 줄어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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