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빔 ‘피자나라치킨공주’, 민생회복지원금 2차 사용 가능

이병학 기자

2025-09-04 16:53:00

신메뉴 ‘뿌리공치킨’으로 소비자 선택지 확대

리치빔 ‘피자나라치킨공주’, 민생회복지원금 2차 사용 가능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주)리치빔이 운영하는 피자·치킨 전문 브랜드 피나치공은 오는 9월 22일부터 시행되는 정부의 민생회복지원금 2차를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조치를 통해 소비자들은 부담을 줄이고 다양한 외식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게 된다.

최근 치킨 시장에서는 다양한 시즈닝 계열 신메뉴가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새로운 맛을 찾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피나치공이 선보인 ‘뿌리공치킨’은 풍부한 시즈닝과 바삭한 식감으로 단기간에 눈에 띄는 성장세를 기록하며 브랜드의 대표 메뉴로 자리잡고 있다.

소비자 반응 역시 긍정적이다. 온라인 커뮤니티와 리뷰 채널에서는 “한 입 먹으면 멈출 수 없는 중독적인 맛”, “시즈닝과 치킨의 조화가 완벽하다”는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재구매율이 높아지며, 뿌리공치킨은 피나치공의 성장세를 견인하는 핵심 상품으로 떠올랐다.

피나치공 관계자는 “민생회복지원금 2차 사용이 가능해진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뿌리공치킨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과 즐거움을 제공하고, 가맹점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피나치공(피자나라치킨공주)은 25년간 피자와 치킨을 함께 즐기는 독창적인 콘셉트로 국내 외식 시장을 이끌어온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메뉴 개발과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외식업계의 새로운 흐름을 주도할 계획이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