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냉떡볶이, 소비자 식감 만족도 높아.. "시원하고 쫄깃"

이병학 기자

2025-07-22 09:30:00

스텔라냉떡볶이, 소비자 식감 만족도 높아.. "시원하고 쫄깃"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별 찍어먹는 떡볶이 브랜드 스텔라떡볶이(대표 장조웅)의 신메뉴 ‘냉떡볶이’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소비자들이 주목하는 건 바로 ‘떡의 식감’이다.

스텔라떡볶이는 냉떡볶이 출시 이후 전국 매장에 떡 보관법과 조리 기준이 담긴 철저한 관리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다. 본사와 가맹점의 세심한 노력 덕분에 메뉴의 완성도가 소비자에게 그대로 전달되고 있는 점 역시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스텔라떡볶이 담당자는 “차가운 상태에서도 말랑하고 쫄깃한 식감을 구현하기 위해 수많은 샘플 테스트를 반복했다. 오랜 시간 준비한 메뉴인 만큼,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더욱 값지게 느껴진다”며, “앞으로도 독창적인 시도와 높은 완성도의 메뉴 개발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별 찍어먹는 스텔라떡볶이(대표 장조웅)’는 ‘60계치킨’을 선보인 ㈜장스푸드에서 런칭한 떡볶이 브랜드로, 2022년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했다. 고객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과 가맹점주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현재 197호점을 돌파했다. 브랜드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스텔라떡볶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