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메뉴는 살얼음이 들어간 특제 양념소스에 떡, 당면, 어묵채를 차갑게 비벼 먹는 방식으로, 무더운 날씨에도 가볍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쫄깃한 떡과 바삭한 어묵채, 시원하고 매콤한 소스가 어우려져 입맛을 살려주며, 납작만두에 싸 먹는 재미까지 더해져 한층 풍성한 한 끼 식사로 완성된다.
‘냉떡볶이’는 7월부터 전국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무더위 속 색다른 떡볶이 트렌드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텔라떡볶이 담당자는 “뜨거운 날씨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고민한 끝에 ‘냉떡볶이’를 선보이게 됐다”며 “시원하고 맛있는 별미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별 찍어먹는 스텔라떡볶이(대표 장조웅)’는 ‘60계치킨’을 선보인 ㈜장스푸드에서 런칭한 떡볶이 브랜드로, 2022년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했다. 고객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과 가맹점주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현재 197호점을 돌파했다. 브랜드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스텔라떡볶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