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과정은 보유 마일리지 사용이 가능해 수강생들의 부담을 줄였다. 최적의 강사진이 직접 강의를 진행하며, 실기시험 대비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강의는 총 30시간으로 구성되며, 주 2회 월요일과 수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10시 20분까지 진행된다. 휴강일은 5월 5일, 19일, 21일로 예정되어 있다.
커리큘럼은 작업형 1~3으로 구성되며, 파이썬 기초, 머신러닝 지도학습, 데이터 전처리, 가설 검정 및 통계적 검정 등 실기 시험에서 필수적인 내용을 다룬다. 실무에서 활용되는 머신러닝 모델 평가 지표까지 포함해 심층적인 학습을 지원한다.
오프라인 강의와 함께 온라인 자료실 및 스터디룸을 운영하여 수강생들이 강사진과 1:1 Q&A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오프라인 수업 이후 시험일까지 VOD 복습 서비스를 무제한 제공해 반복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라이지움 관계자는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며, 체계적인 학습을 통해 빅데이터분석기사 실기 시험의 높은 합격률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과정은 선착순 20명을 모집하며 수료 시 국/영문 수료증 발급을 통해 CISA, CISSP, CIA에 30CPE 보고가 가능하다.
현재 접수 중이며, 수강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라이지움의 빅데이터분석기사 실기 정규반은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강의 지원을 통해 수강생들의 최종 합격을 목표로 한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