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및 제조 공정 견학 제공

이병학 기자

2024-05-10 09:00:00

사진제공=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사진제공=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이 5월 가정의달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천안 전통 호두과자 브랜드 학화호도과자는 故심복순 할머니가 1934년 창업한 회사로 91년 전통을 가지고 있다. 학화호도과자는 통째로 들어간 호두 알과 고운 팥 앙금이 들어가 있으며 너무 달지 않은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누구나 즐겨 먹을 수 있는 과자다. 특히 호두과자 속의 견과류가 기억력 향상, 치매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가족간식으로 활용도가 높다.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국민간식으로 사랑받는 학화호도과자에서 5월 가정의달 이벤트를 준비했다. 부담되지 않는 가격이면서도 정성 가득한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학화호도과자를 추천한다. 가정의달 이벤트를 통해 감사 선물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가정의달 이벤트 첫번째는 2만 원 이상 호두과자 구매 시 전국 택배 무료 배송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두번째는 퀵배송 무료 지원 이벤트다. 15만 원 이상 호두과자 구매 시에는 서울 전 지역으로 퀵 배송을 무료로 제공한다.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어려운 경기 가운데 소비자들의 배송비를 지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 특히 서울지역에서 결혼식, 돌잔치, 종교행사, 회사 행사 등 다양한 행사 진행 시 답례품으로 호두과자를 준비할 경우 퀵배송 이벤트를 활용하면 원하는 시간에 따뜻한 호두과자를 받아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은 2,500~3,500원에 선택 가능한 답례품 세트를 구비하고 있다.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및 제조 공정 견학 제공
추가로 감사 메시지 스티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호두과자 구매 시 감사 메시지를 입력하면 카네이션 이미지 스티커에 감사 메시지를 출력해 부착해준다. 5월 가정의 달 선물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은 제조 공정 견학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천안 삼거리 인근에 위치한 천안 구성동 본점은 전통의 호두과자 제조 방식을 고수하는 곳이다.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며 천안으로 봄나들이를 오시는 분들 중 본점에 방문하시는 방문 고객이 많다. 본점에 방문하시면 호두과자 옛 제조 방식의 호두과자 제조 공정을 견학할 수 있으며 갓 만든 따뜻한 호두과자도 먹을 수 있다보니 추억을 쌓기 위해 오시는 분들이 많다”라고 말했다.

한편, 학화호도과자 주문은 천안 구성동 본점으로 전화 주문 및 홈페이지 주문을 하면 된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