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파모바일’ 신규 의뢰 콘텐츠 ‘재해: 뇌해 마고스’ 선봰다…"이벤트도 진행"

최효경 기자

2023-05-25 15:48:03

이미지 = 넥슨 제공
이미지 = 넥슨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25일 대표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신규 의뢰 콘텐츠 ‘재해: 뇌해 마고스’를 선보이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의뢰 던전 중 가장 높은 난도로 설계된 ‘재해’는 강력한 공격력을 지닌 용 계열의 보스 ‘마고스’가 첫 번째로 등장한다. ‘재해: 뇌해 마고스’는 총 3단계에 걸쳐 던전의 난도가 증가하는 형식으로, ‘마고스’의 체력이 줄어들 때마다 점차 광폭화 상태로 진입하는 것이 특징이다.
‘재해: 뇌해 마고스’의 보상으로는 장비에 장착하여 능력치 옵션을 강화하는 ‘카드’와 ‘엠블렘’을 거래 가능한 아이템으로 제공한다. 던전의 단계가 높아질수록 보상 수준도 높아지며, 1단계부터 3단계까지 공략에 따라 보상을 차등으로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재해: 뇌해 마고스’ 참여 후 특정 업적 달성 시, ‘뇌해 마고스 칭호’와 ‘오라’ 및 스킨3종(초상화 테두리, 채팅 테두리, 대미지 폰트)을 획득할 수 있다.

‘던파모바일’의 대전 격투 콘텐츠인 결투장의 등급전 및 대장전 시즌7을 종료하고, 시즌8도 새롭게 시작한다. 시즌8은 7월 20일 오전 6시까지 진행되며, 시즌 보상으로 ‘칭호’와 함께 랭킹 보상인 ‘초상화 테두리’, ‘채팅 테두리’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크리쳐 아티팩트’ 성장 관련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6월 29일까지 ‘아이스크림 아티팩트’ 3종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내 사이즈 업, 토핑 추가 등을 통해 해당 ‘아티팩트’를 성장시킬 수 있다.

‘던파모바일’의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