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스쿠찌, 24일 5개 도시서 가맹사업 설명회…"참석자 특별 혜택 제공"

강지용 기자

2023-05-18 11:15:41

사진 = SPC그룹 제공
사진 = SPC그룹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오는 24일 전국 5개 도시에서 가맹사업 설명회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가맹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용한 정보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주요 5개 도시에서 가맹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파스쿠찌는 입점 후보지의 상권과 주변 지역 인프라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사업 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 모델로는 △대중적인 경쟁력을 확보한 기본 사업 모델 ‘코어(Core)’ △차량에서 주문과 픽업이 가능한 ‘드라이브 스루(DT, Drive-Thru)’ △전용 주차장을 보유한 ‘드라이브 인(DI, Drive-In)’ △이탈리아의 정통 에스프레소 바(Bar) 문화를 반영한 ‘에스프레소 바(Espresso Bar)’ 등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에스프레소 바’에 대한 상담이 집중 진행될 예정이다.

‘파스쿠찌 에스프레소 바’는 이탈리아 정통 브랜드의 정체성을 살려 에스프레소 기반의 트렌디한 메뉴를 선보이고, 인테리어는 ‘크레마(에스프레소의 거품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속 황금색을 활용해 이탈리아 매장의 개방된 공간 구조를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사업설명회 참석을 통해 파스쿠찌 점포를 신규 오픈하는 점주는 창업 지원 특별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설명회는 파스쿠찌 가맹사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이번 가맹사업 설명회에서는 예비 창업자는 물론 건물 임대인도 지역 전문가의 개별 상담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