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서비스 2주년 기념 ‘제 4회 발할라 리그’ 개최

최효경 기자

2023-05-15 14:48:18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제공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제4회 발할라 리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제4회 발할라 리그’는 경기도 광명시 IVEX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오딘’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오프라인 결투장 대회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신청한 길드들을 대표하는 4인이 동일한 스펙을 지닌 캐릭터들로 최종 우승 트로피를 두고 치열한 전투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카카오게임즈는 최종 참가 6개 길드에게 ‘발할라 리그’ 종료 후 뒤풀이 정모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24일까지 신청서를 접수한다.

이번 대회를 직관하는 오프라인 응원단은 오는 6월 7일까지 사전 모집에 신청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으로 당일 행사장에 도착한 신청자 100명이 입장, 응원단을 대상으로 한 '퀴즈타임', '이벤트 매치', '럭키드로우' 등의 현장 이벤트도 마련해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서비스 2주년 맞이 오프라인 행사 ‘제 4회 발할라 리그’에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