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파이시 쉑’은 미국 현지에서 시즌 한정 제품으로 판매됐던 메뉴를 국내 소비자 입맛에 맞게 현지화한 메뉴다. 국내 매장에서 오는 5월 말까지 한정 판매된다.
11번가는 단독 구성으로 △NEW 스파이시 쉑초이스(Shack Choice) △NEW 스파이시 치킨 쉑 구성 △NEW 스파이시 베이컨 쉑 구성 △쉐이크쉑 베스트 구성 △쉑팬(Shack Fan) 구성 등 5종의 콤보 상품을 준비했다.
‘NEW 스파이시 쉑초이스’은 스파이시 신메뉴의 베이컨 쉑, 치킨 쉑, 치킨 바이트 3종에 프라이, 바닐라 쉐이크, 소다(S 사이즈)를 추가했다.
11번가는 이날 진행하는 라이브11(LIVE11)을 통해 ‘쉐이크쉑’의 신 메뉴 ‘스파이시 쉑’ 첫 라이브 방송에서 추첨과 댓글 이벤트를 통해 ‘쉐이크쉑 모바일 금액권 1만원’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