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3.02.09 Thu.

CJ대한통운, 美 통합법인 운송자회사 리브랜딩…"물류서비스 확대 제공"

기사입력 : 2022-11-17 11:07:16
center
CJ Logistics Transportation 리브랜딩 배너. / 이미지 제공 = CJ대한통운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CJ Logistics America’가 운송자회사 브랜드 이름을 ‘CJ Logistics Transportation’으로 바꾸며 미국 운송사업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CJ대한통운은 미국 통합법인 ‘CJ Logistics America’의 운송자회사 브랜드 이름을 ‘GN Transportation’에서 ‘CJ Logistics Transportation’으로 변경하고 운송사업 확장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미국에서 CJ Logistics Transportation은 가장 효율적인 네트워크 구축과 원활한 운송사업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해 운영되는 운송관리센터의 핵심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자회사의 운송역량을 활용해 CJ Logistics America는 북미전역에 있는 고객사(화주)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는 물론 물류비용을 절감하는 등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CJ Logistics America는 보유하고 있는 운송인프라와 인적자원을 기반으로 전 산업군에 걸친 여러 화물을 안정적으로 운송하고 있다. 단거리운송, 장거리운송, 컨테이너운송, 냉동냉장화물 운송은 물론 생산공장에서 물류센터까지 운송하는 조달물류까지 고객의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24시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CJ Logistics America는 화물운송사업과 더불어 CJ대한통운이 보유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연계한 크로스보더(Cross Border) 운송, 수출입 통관, 포워딩 등 폭넓고 다양한 국제 물류서비스를 고객사에게 확대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