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3.01.29 Sun.

농협, 하나로마트 20개서 '국가인증 농식품 프로모션' 실시

기사입력 : 2022-11-11 15:21:27
center
농협경제지주가 오는 16일까지 전국 주요 하나로마트 20개소에서 '국가인증 농식품 프로모션'을 열고 농식품 국가인증제 홍보에 나선다. 농협은 11일 하나로마트 고양점에서 개막행사를 개최하고 친환경 인증 쌀을 증정하는 등 본격적인 프로모션 시작을 알렸다.( 왼쪽부터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오세린 실장, 농림축산식품부 안정은 사무관, 석곡농협 한승준 조합장, 강동농협 박성직 조합장, 부경원예농협 최성환 조합장, 농협경제지주 이천일 품목지원본부장, 고양유통센터 박정현 지사장,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김황립 사무관 )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경제지주가 농식품 국가인증제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원장 이종순, 이하 농정원)과 전국 주요 하나로마트 20개소에서 오는 16일까지 '국가인증 농식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행사매장은 수도권(양재·창동·성남·삼송·고양·서대문·수원·양주·동탄·봉담), 충청권(청주·대전), 전라권(광주·목포·전주), 경상권(달성·김해·울산·부산·군위) 등 20개 하나로마트로, 친환경·GAP·저탄소 인증을 받은 사과·배·쌀·채소 등 21개 품목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농협과 농정원은 이날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하나로마트 고양점에서 국가인증 농식품 프로모션 개막행사를 열고 인증 농산물 홍보를 위해 매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인증 쌀을 증정하였으며, 오는 13일까지 행사 매장에서 ‘믿고 먹는 국가인증 농식품’을 주제로 한 퀴즈 이벤트, 구매연계 이벤트 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