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3.02.09 Thu.

락앤락, 더현대 서울서 텀블러 팝업스토어 '락앤플레이' 운영…"이벤트도 다양"

기사입력 : 2022-10-26 17:27:35
center
사진 제공=락앤락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이재호)이 26일부터 오는 11월 6일까지 12일간 '더현대 서울'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락앤락 텀블러와 즐기는 일상’을 주제로 ‘락앤플레이(LocknPlay)’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텀블러 사용이 친숙하고 친환경 소비에 앞장서는 MZ세대가 다양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락앤락 텀블러를 직접 체험하고 색다른 매력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락앤플레이(LocknPlay)’ 팝업스토어는 ▲테니스존 ▲피크닉존 ▲게임존 ▲브랜드존 네 가지 콘셉트의 공간과 포토존으로 구성됐다.

테니스존과 피크닉존은 MZ세대의 대표 여가 문화로 자리 잡은 테니스, 캠핑을 즐기는 2030 세대를 위해 마련됐다. 게임존에서는 공을 튕겨 텀블러 안에 넣는 텀블러퐁 게임, 텀블러 핀볼 게임 등을 통해 다채로운 경품을 지급한다. 브랜드존 방문객들은 메트로, 슬로 등 다양한 소재, 차별화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MZ세대의 사랑을 받은 락앤락 베버리지웨어 제품 라인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는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아티스트 궁호와 컬래버레이션해 락앤락 메트로 시리즈에 궁호의 일러스트를 더한 텀블러 2종과 키링, 스티커 등 굿즈를 특별 제작했다.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리플렛을 가지고 각 존의 미션을 수행하면 궁호X락앤락 캐릭터 스티커 2종을 제공한다. 메트로 시리즈와 키즈 라인 제품을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이며 구매 고객 대상 더현대 서울 ‘테일러커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쿠폰을 매일 선착순 50명 한정 증정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