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10.06 Thu.

신한은행, 제14회 신한음악상 시상식 개최

기사입력 : 2022-08-09 16:34:26
center
8일 강남구 역삼동 소재 신한아트홀에서 진행된 ‘제14회 신한음악상’ 시상식에서 신한은행 진옥동 은행장(뒷줄 왼쪽에서 첫번째)과 수상자들이 기념촬영 하는 모습 / 사진 제공 = 신한은행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서울 강남구 소재 신한아트홀에서 제14회 신한음악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신한음악상은 만 19세 이하의 순수 국내파 클래식 유망주를 발굴하고 음악적 성장을 지원하는 국내 금융권 클래식 콩쿠르로,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성악 총 4개 부문에서 수상자를 선정한다.

피아노 손민영(서울예고 3년), 바이올린 김다연(서울예고 3년), 첼로 최아현(한예종 1년), 성악 정강한(서울예고 3년)이 본상을 수상했고, 피아노 최이삭(홈스쿨링), 바이올린 윤해원(한예종 1년), 첼로 채태웅(한예종 1년), 성악 이산(경기예고 3년)이 장려상을 수상했다.

신한은행은 수상자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수상자가 재능을 키우고 나눔을 실천하는 아름다운 음악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수상자는 해외 유명 음악학교 마스터 클래스, 신한아트홀 독주회, 발달장애 연주자와 협연 등 다양한 기회를 제공받고, 매년 8월 세종문화회관에서 개최되는 ‘S-Classic Week’ 연주회에 참여하게 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