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샘라이브챗’ 론칭…"실시간 상담 서비스와 론칭 이벤트"

최효경 기자

2022-07-18 12:36:55

한샘이 24시간 인테리어 라이브커머스 '샘라이브챗'을 론칭했다.
한샘이 24시간 인테리어 라이브커머스 '샘라이브챗'을 론칭했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한샘(대표 김진태)이 지난해 2월부터 운영 중인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샘라이브’의 기능을 고도화한 ‘샘라이브챗’을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샘라이브챗'은 정보를 제공하는 영상 콘텐츠와 실시간 판매가 가능한 라이브커머스의 특징을 결합한 서비스다.

한샘은 먼저 24시간 동안 감상할 수 있는 인테리어 정보 영상 콘텐츠 26개를 순차 공개한다.

'샘라이브챗'의 핵심 기능은 실시간 상담이다.

기존 라이브커머스는 방송 시간에만 상담·구매가 가능한 반면 모든 샘라이브챗 시청자는 정보 영상 콘텐츠를 통해 매일 오전 9시부터 24시까지 오픈채팅 기반의 실시간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추가 상담을 원한다면 상담원을 통해 거주지 인근의 리하우스 디자이너(RD)·대리점과 직접 연결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한샘은 샘라이브챗의 론칭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