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개최되는 이번 대회의 정식 명칭은 '2022 하나은행 서울 E-PRIX'다.
하나은행은 친환경 스포츠 후원을 통한 차별화된 ESG경영을 실천함으로써 하나금융그룹의 ESG 중장기 비전인 'Big Step for Tomorrow' 실현에 한 발짝 더 나아가 2050년 탄소중립 사회 구현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포뮬러E’는 탄소 중립을 지향하는 친환경 전기차 경주대회로, 국제자동차연맹(FIA) 주관 하에 2014년 베이징 대회를 시작으로 뉴욕, 런던, 파리 등 주요 도심에서 매년 시즌제로 개최되고 있다.
이번 '2022 하나은행 서울 E-PRIX'는 ‘포뮬러E 2021-2022’ 시즌의 마지막 대회로, 최종 우승자를 결정지을 15, 16라운드가 다음달 13일과 14일 양일간 잠실종합운동장과 주변 도로에 조성된 트랙에서 펼쳐진다.
하나은행은 대회 개최를 기념해 이달 중순부터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다양한 손님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대회 입장권과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그밖에 풍성한 경품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대회 입장권은 6일부터 ‘포뮬러E 코리아’의 공식 앱을 통해 판매되며,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는 단독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