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8.18 Thu.

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 17주년 맞아 업데이트 진행

기사입력 : 2022-06-30 15:03:06
center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에 ‘홈런 쇼다운 모드’를 추가하는 등 17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홈런 쇼다운 모드’는 이용자들이 무작위로 매칭된 세 명의 플레이어와 타격 승부를 펼칠 수 있는 콘텐츠로, ‘블랙교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엘리트 선수카드를 올해의 선수로 성장시켜 특별한 능력을 획득할 수 있는 ‘Player of the Year’ 시스템을 추가하고, ‘유망주 인스트럭터 훈련 천장’을 도입해 10회 훈련 시 원하는 훈련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기존에 한 단계만 가능했던 선수 강화 시스템을 추가적인 강화가 가능하도록 개선하고, 신규 특이 헤어 및 유망주 헤어스타일을 적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추가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2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7주년 기념 성장지원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7레벨 도전권’, ‘특별재훈련권’ 등 선수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4가지 주요 아이템을 각 17장씩 총 68장을 선물한다.

‘마구마구 리마스터’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