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우수콜센터’ 12년 연속 선정

이수현 기자

2022-05-26 11:14:20

NH농협은행, ‘12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NH농협은행, ‘12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빅데이터뉴스 이수현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26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실시한 2022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12년 연속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농협은행은 올해 조사에서 ▲ AI를 활용한 ‘불완전판매모니터링콜 전수 검증 시스템’ 구축 ▲ 챗봇·콜봇 상담을 활용한 업무량 분산 노력 ▲ 말벗서비스 등을 통한 ESG경영 노력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박내춘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장은 “모든 상담사 및 임직원들의 노력으로 12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이라는 뜻 깊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ESG 경영일환으로 상담사 복지를 강화하고 고객편의를 위한 비대면 서비스 확대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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