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시니어 모델 'N플루언서 2기' 임명식 가져

심준보 기자

2022-05-20 09:30:40

NS홈쇼핑이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의 공식 엠배서더인 'N플루언서 2기' 임명식을 진행했다. 임명식 이후 사옥 앞에서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사업부 정유찬이사(가운데)와 N플루언서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 제공 = NS홈쇼핑
NS홈쇼핑이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의 공식 엠배서더인 'N플루언서 2기' 임명식을 진행했다. 임명식 이후 사옥 앞에서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사업부 정유찬이사(가운데)와 N플루언서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 제공 = NS홈쇼핑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NS홈쇼핑은 19일, 판교 사옥에서 라이브커머스 공식 엠배서더인 'N플루언서 2기' 임명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N플루언서'는 NS홈쇼핑의 라이브커머스 '엔라방'과 함께 상품 개발은 물론 모바일 콘텐츠 제작과 방송 진행까지 다양한 활동을 하는 공식 엠배서더이다.

지난해 6월에 선발된 1기가 SNS 인플루언서 위주였다면, 이번에 임명된 2기는 엑스틴(X-teen) 세대와 공감하는 시니어 모델을 중심으로 선발했다.

이날 임명된 'N플루언서 2기'는 시니어 광고, 한복 모델로 활동하며 미시즈 모델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심유정 모델을 비롯해,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에서 활동하는 시니어 모델 10명 등 총 11명이다.

새로운 N플루언서의 첫 방송은 오는 23일 오후 7시, 실용적인 감각의 멀티코디 브랜드 '바띠(BATTUE)'를 소개하는 패션 프로그램으로 심유정 모델이 진행한다. 일상에서 다양하게 소화할 수 있는 풀착장 코디 콘텐츠를 선보이고, 활용성 높은 이지웨어와 잡화를 판매할 예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