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존 멤버십 서비스에 맞춤 제휴 혜택 제공 ‘나의 초이스’ 출시

심준보 기자

2022-03-14 15:04:34

KT, 기존 멤버십 서비스에 맞춤 제휴 혜택 제공 ‘나의 초이스’ 출시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KT(대표 구현모)가 월별 특색과 멤버십 이용 데이터를 반영, 매월 달라지는 제휴 브랜드 혜택을 제공하는 맞춤 제휴 혜택 ‘나의 초이스’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등급에 상관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한 ‘나의 초이스’는 기존 멤버십 혜택에 추가로 제공되며, 매월 진행하는 ‘나의 초이스’ 이벤트 기간 맞춤 제휴 브랜드 혜택 중 선호하는 혜택을 선택, 이용하면 된다.

3월의 ‘나의 초이스’는 화이트데이와 새학기를 맞아 푸드·문화·쇼핑 분야의 제휴 브랜드 혜택으로 구성되며, 14일부터 27일 까지 2주간 진행된다.

구체적인 내용으로는 교보핫트랙스와 에그슬럿 시그니처 2종 할인 및 롯데시네마 1+1 관람,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방문포장 및 뚜레쥬르, 파리바게뜨 할인 중 원하는 혜택을 골라 통합 1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KT는 ‘나의 초이스’ 혜택과 함께 중복 이용 가능한 ‘All 스페셜’ 혜택을 선착순 4만명에게 선사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