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조트, 12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 서비스∙레저 부문 대상

안여진 기자

2022-01-11 09:13:01

롯데리조트, 12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 서비스∙레저 부문 대상
[빅데이터뉴스 안여진 기자]
롯데리조트는 최근 한국경제신문 주최, 한국지속경영평가원 주관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서비스∙레저 부문 1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은 이번 시상식에서 롯데리조트는 2021년 ESG경영 강화의 기조 아래 친환경 및 지역상생 활동에 적극 나선 점을 인정받았다.

리조트의 경우 지난 6월 연박 투숙 시 객실정비를 요청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1개월 간 록시땅 친환경 솔리드 샴푸를 제공하는 ‘세이브 아워 이스트씨(Save Our East Sea)’ 캠페인을 선보였다.

골프장의 경우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존 플라스틱에서 나무소재 골프티로 변경해 제공해왔으며, 지난 3년간 전 지점에서 업장 및 인근 지역을 돌며 쓰레기를 제거하고 조깅도 하는 ‘플로깅(Plogging)’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시행해왔다.

안여진 빅데이터뉴스 기자 chobi21@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