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대 브랜드평판 10월 1위는 '시크릿데이'

김수아 기자

2021-10-20 08:57:19

생리대 브랜드평판 10월 1위는 '시크릿데이'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좋은느낌 3위 라엘 순으로 나타났다.

2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1년 9월 20일부터 2021년 10월 20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5,207,136개를 분석했다. 지난 9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6,223,189개와 비교하면 16.33% 하락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연구소에 따르면 이달 생리대 브랜드평판 순위는 시크릿데이, 좋은느낌, 라엘, 화이트, 유기농본, 라네이처, 리버티, 순수한면, 허브데이, 바디피트, 쏘피, 오드리선, 청담소녀, 내츄럴코튼, 예지미인, 한나패드, 콜만, 잇츠미, 뷰코셋, 라라문, 나트라케어, 마로메라 순으로 분석됐다.

생리대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31,637 소통지수 269,758 커뮤니티지수 344,93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46,328로 분석됐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791,150과 비교하면 18.31% 떨어졌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