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전월세 대출 등 청년 주거 안정 이벤트 시행

장순영 기자

2021-10-07 10:16:53

신한은행이 청년 주거안정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 = 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이 청년 주거안정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 = 신한은행 제공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청년 세대의 주거 부담 완화를 위한 주택도시기금 청년 전용 전월세 대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청년 주거안정 응원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정부가 지원하는 사회초년생(대학생 포함) 대상 저금리 정책 대출 상품을 적극 홍보하고 청년 세대 실수요자들의 주거 안정 및 내 집 마련 준비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청년 주거안정 응원 이벤트’는 청년 전용 전월세 대출(청년전용버팀목대출, 청년보증부월세대출, 주거안정월세대출)을 신규로 진행하는 모든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치킨 쿠폰을 증정하는 것으로 오는 12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청년 전용 전월세 대출을 포함한 주택도시기금 대출을 사용 중이거나 신규로 진행하는 모든 고객이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새로 개설한후 12월 15일까지 유지 시 마이신한포인트 2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주택도시기금 대출 취급 은행으로써 다양한 정책 상품을 통해 청년 세대 실수요자들의 주거 안정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