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오뚜기 컬래버 패키지' 출시 5분만에 매진

심준보 기자

2021-09-30 17:20:33

로스트아크, '오뚜기 컬래버 패키지' 출시 5분만에 매진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지난 29일 오뚜기와의 컬래버로 ‘게이머즈컵 로스트아크 패키지’를 출시한지 5분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매진됐다고 30일 밝혔다.

로스트아크는 오뚜기와의 컬래버를 통해 ▲게이머즈컵 소서리스 4개, ▲모코코 스티커 3종, ▲모코코 스마트톡, ▲게이머즈컵 로스트아크 젓가락 1종으로 구성된 ‘게이머즈컵 로스트아크 패키지’를 한정 판매했으며, 판매 개시 5분 만에 전량 매진되며 로스트아크에 대한 인기를 증명했다. 더불어, 한정 판매 패키지뿐 아니라 오뚜기몰 내 게이머즈컵 소서리스 관련 상품도 모두 품절 상태다.

특히, 이번 스페셜 패키지의 판매 수익금은 로스트아크가 2021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모험가 환원 프로젝트 ‘디어프렌즈프로젝트(Dear. Friends Project)’의 일환으로 국제구호개발 NGO ‘기아대책’과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 ‘모코코 나눔 상자’ 캠페인에 사용될 예정이다. ‘모코코 나눔 상자’는 오뚜기의 다양한 식료품들로 채워져 사회 각지의 도움이 필요한 복지 시설에 전달된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매번 컬래버를 진행할 때마다 모험가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뜨거운 성원 덕분에 새로운 컬래버를 진행할 수 있는 의미와 동력을 찾는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이런 기회를 더욱 확대하는 것은 물론 기부 캠페인과 연계해 로스트아크 모험가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사회 각지에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