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시즌 ‘뮤시즌 시즌2', 뮤지컬 '엑스칼리버'편으로 첫 방송

심준보 기자

2021-09-06 16:19:23

사진 = 케이티시즌
사진 = 케이티시즌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케이티시즌(대표이사 장대진)이 seezn(시즌) 예능 ’뮤시즌’ 시즌2를 론칭하고 첫 방송으로 뮤지컬 ‘엑스칼리버’ 편을 6일 오후 8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뮤시즌’은 매 달 뮤지컬 한 편을 선정해 작품을 집중 조명하고, 뮤지컬 배우들의 라이브 무대와 이야기를 전하는 음악 라이브 프로그램이다. ‘뮤시즌’ 시즌 2는 ‘컬러풀(Colorful)’이라는 부제처럼 다채로운 뮤지컬 작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시즌 1에서 MC를 맡아 깊이 있는 뮤지컬 이야기를 전한 음악감독 김문정과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 규현이 시즌2에서도 함께한다.

시즌2의 첫 작품은 뮤지컬 ‘엑스칼리버’다. 2019년 초연에 이어 2021년 재연으로 돌아온 ‘엑스칼리버’는 스토리와 넘버에 변주를 줘 주인공들의 서사를 보다 극적이고 섬세하게 풀어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아더’ 역의 서은광, ‘멀린’ 역의 손준호, ’모르가나‘ 역의 장은아,’기네비어‘ 역의 이봄소리가 출연한다. 이들은 뮤지컬 속 음악을 라이브로 들려줄 뿐만 아니라 뮤지컬 속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시즌2를 맞아 ‘컬러풀 박스(Colorful Box)’, ‘뮤시즌 캐스팅보드’ 등 새로운 코너들도 준비됐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