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1.10.24 Sun.

서울신라호텔, ‘어번 웰니스’ 패키지 출시

기사입력 : 2021-09-02 09:01:01
center
사진제공 = 서울신라호텔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운동과 식단, 건강한 취미를 혜택으로 모아 MZ세대가 추구하는 건강한 삶을 실천해 볼 수 있는 새로운 패키지 ‘어번 웰니스(Urban Wellness)’ 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라호텔 피트니스센터에서는 우선 기능별 공간과 휴식 공간이 체계적으로 구축된 피트니스 센터에서 트레이닝 강사가 나의 몸에 알맞은 운동법과 기구 사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퍼스널 트레이닝은 체크인 당일 오후 3~9시 사이에 약 100분간 진행된다. 퍼스널 트레이닝 외에도 모든 ‘어번 웰니스’ 이용객들은 피트니스 센터와 호텔 수영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어번 웰니스’ 패키지의 식음 메뉴로는 MZ 세대의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급성장하고 있는 채식 요리를 룸서비스에 접목한 건강 식단을 선보인다. 맛 내기와 신선도 유지가 어려워 실천하기 주저했던 채식주의를 호텔 셰프의 레시피로 객실에서 여유롭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

‘어번 웰니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객실에서 체험해볼 수 있는 수채화 키트가 함께 제공된다.

키트는 매직 캔버스 4장, 수채화잉크, 붓, 팔레트 등으로 작품 완성에 필요한 준비물들이 갖춰져 있다. 특히 특수 코팅이 입혀진 매직 캔버스 덕분에 누구나 완성도 있는 작품을 쉽게 그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채화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도 쉽게 색을 입히고 다양한 컬러의 그라데이션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으며, 캔버스에 색을 칠하는 과정 속에서 마음 속 고요한 평화를 느껴볼 수 있다.

이키트는 체크인 시 프론트 데스크에서 전달받을 수 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