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주)이후엘티에스, ‘홀덤’ 프로선수단 창단

국내 최초 공식 프로팀 창단과 함께 오는 11월 세계대회 참가하기로

조동환 기자

2021-07-16 18:26:53

이후아레나팀의 류승완 선수와 표현덕 단장, 전성준 이후엘티에스 대표, 그리고 백지아 선수(사진 왼쪽부터)가 인천 논현 홀덤 게임 스튜디오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주)이후엘티에스]
이후아레나팀의 류승완 선수와 표현덕 단장, 전성준 이후엘티에스 대표, 그리고 백지아 선수(사진 왼쪽부터)가 인천 논현 홀덤 게임 스튜디오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주)이후엘티에스]
[빅데이터뉴스 경인취재본부 조동환 기자]
국내 최대 동남아 인바운드 여행사 (주)이후엘티에스가 브레인 스포츠인 홀덤 게임 선수 육성을 위해 프로 선수단을 창단한다.

현재 많은 애호가들이 홀덤 게임을 즐기고 있지만 국내에는 공식적인 시합이 없다보니 개인적으로 세계 대회에 참가하여 좋은 성적(프로게이머 임요한, 개그맨 김학도 등)을 거두고 있는 가운데 이후엘티에스의 공식적인 프로팀 창단으로 본격적인 홀덤 게임의 활성화가 기대된다.

금번 창단하는 프로팀명은 이후아레나(EHOO ARENA)로 금년 1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WSOP(World Series of Poker) 토너먼트부터 선수를 참가시킬 계획이다.

또한 이후아레나팀은 (사)한국여행업협회(KATA)와 피부관리 전문가용 화장품 생산 업체 (주)현진C&T DESEMBRE(데쌍브르)의 후원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수들을 세계대회에 참가시키기로 해 한국이 브레인 스포츠인 홀덤 게임 강국으로서의 국제 위상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후아레나팀은 선발을 통해 아마추어선수 3명과 현역 프로선수 3명 등 총 6명으로 구성할 예정이며 이중 2~3명은 해외 투어 선수로 육성할 계획이다.

이후엘티에스는 인천 남동구 자사 건물 내에 대회장 및 방송 송출용 스튜디오를 만들어 시험 운용하고 있고 계열 호텔(서울 영등포구 소재 호텔 브릿지)을 선수 합숙소로 운영하고 있는 등 제반 준비를 갖추고 있다.

이후엘티스 전성준 대표는 “선수들의 실력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인성이 바탕이 되어야 한다”며 “세계대회에 나가는 선수 각자가 대한민국을 대표한다는 자긍심을 갖도록 프로팀을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후엘티에스는 현재 여행사, 관광호텔 그리고 승마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이전에는 연간 60여 항차 이상의 전세기를 운용하는 등 국내 최대의 동남아 인바운드 중견 여행사이다.

조동환 빅데이터뉴스 기자 fit2fight@naver.com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