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에는 서울시 우수 중소기업 100여 곳이 참여해 화장품·유아용품·생활용품 등을 판매한다.
특히, 현대백화점 미아점과 서울산업진흥원은 행사 기간 참여한 모든 중소기업의 상품을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위해 서울산업진흥원은 행사장 내에 라이브 방송 전용 부스 6곳을 설치하고,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지유' 소속 인플루언서를 지원한다. 방송은 현대백화점 미아점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
또한, 오는 10일에는 중국 소셜미디어인 웨이보와 이즈보에 총 16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왕훙(網紅, 중국 인플루언서) '강리즈'가 서울시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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