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비트, 29일 'STARGRAM' 상장 통해 마이스타월렛 국내 진출

이병학 기자

2021-03-29 14:32:17

프로비트, 29일 'STARGRAM' 상장 통해 마이스타월렛 국내 진출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마이스타월렛의 STARGRAM 토큰이 금일 오후 4시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에 정식 상장한다. 스타그램은 마이스타월렛을 통해 안전과 보안을 중점으로 다양하게 디지털 자산을 생성하고 추가, 교환, 송수신할 수 있다.

다목적 자산 관리 원 스톱 플랫폼을 추구하는 마이스타월렛은 현재 세계 각국에서 여러 블록체인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으며 지갑을 통한 2차 비즈니스 개발도 가속화되고 있다.

특히 마이스타월렛은 스타톡이라는 기능으로 세계 어느 누구와 채팅을 할 수 있고, 토큰 전송도 한 번에 할 수 있다. 요즘 핀테크 기업들이 추구하는 유틸리티 방식과 유사하지만 수수료가 거의 발생하지 않으며 블록체인을 통한 보안성이 큰 강점으로 작용한다.

프로비트, 29일 'STARGRAM' 상장 통해 마이스타월렛 국내 진출

이밖에도 마이스타월렛의 기능들은 디지털 자산추가, 커뮤니티 그룹생성, 자산 포트폴리오 설정, 디지털 바산 보안, 디지털 자산 예금 서비스, 추천인 시스템 등등 9개의 유틸리티를 지원하며, 향후 개발을 통해 더 다양한 기능들을 지원할 방침이다.

마이스타월렛에서 주요 재화로 이용되는 STARGRAM토큰은 국내 4위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 에 3월 29일 오후 4시에 상장할 예정이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ISMS 정식 인증과 더불어 코인 게코가 선정한 거래소 신뢰 점수 순위에서 국내 2위, 글로벌 21위에 자리매김한 바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