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풀리는집, 신제품 출시 기념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기사입력 : 2021-03-03 10:30:26
center
[빅데이터뉴스 이경호 기자]
잘풀리는집 화장지를 제조하는 미래생활㈜(대표 변재락)이 '사과하고 싶은 순간,디오드' 기능성 화장지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방송은 2일 오전11부터 1시간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하며, '사과하고 싶은 순간, 디오드'를 포함한 다양한 구성으로 1인 가구 특별 기획 전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기획 전에 소개되는 신제품 '사과하고 싶은 순간, 디오드' 두루마리 화장지는 12롤 구성의 두루마리 화장지로 식물유래 소취성분인 감잎 추출물이 화장지심에 함유되어 있어 화장실 냄새의 원인인 암모니아 냄새를 30분이내 96%이상 감소시켜 주는 기능성 화장지이다. 그리고 제품명처럼 사과향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작은 수납공간을 고려한 세로형 슬림 패키지 15롤 퓨어조이 두루마리 화장지, 케이스 사이즈는 일반 미용티슈대비 절반이지만, 티슈 사이즈는 동일한 장점을 가진 잘풀리는집 미니티슈 등 1인가구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서 제품구성을 기획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들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1만원이상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잘풀리는집’ 전용서체로 디자인한 양말 2종 세트를 증정외에도 방송 중 가장 많은 금액을 구매한 고객을 선정해서 잘풀리는집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미래생활(주)관계자는 “2019년 기준 통계청 조사에 따르면 1인가구는 약 614만 가구로 해마다 가파르게 증가하며 또 하나의 가구개념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며 “1인 가구의 주거공간과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서 준비한 기획 전과 같이 다양한 구매 고객을 고려하여 다양한 컨셉의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