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예식 원한다면 '서울웨딩타워'…예비부부들 각광

기사입력 : 2020-07-09 15:53:11
center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에게 웨딩홀 선택은 가장 중요한 결정 중 하나다. 웨딩홀은 예비 신랑, 신부뿐만 아니라 양가 부모님 및 하객 모두가 만족해야 하기 때문에 고려해야 할 요소가 많다.

그중 비용은 웨딩홀 선택시 가장 최선책으로 꼽힌다. 가심비 소비 트렌드는 웨딩 업계에도 여전히 큰 영향을 미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완벽한 예식을 선보이는 호텔식 웨딩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런 가운데 최근 결혼을 준비하기 시작한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서울웨딩타워'가 각광 받고 있다. 서울웨딩타워는 고급스러운 호텔 예식을 선호하는 예비부부들이 가장 주목하고 있는 웨딩홀 중 하나다.

이 웨딩홀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예식을 원하는 예비부부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다. 30m 길이의 버진로드와 10m 천고는 식장의 웅장함을 더한다. 또한 전문 플로리스트가 생화 데코레이션을 연출하기 때문에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아나운서 출신 전문 사회자의 진행을 통해 격식 있는 분위기로 식을 진행할 수도 있다.

서울웨딩타워는 특히 신부들의 만족도가 높다. 신부대기실은 따뜻한 화이트 톤으로 이루어져 단아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다. 또한 신부대기실은 홀과 바로 이어져 있어 신부 입장 시 신부대기실에서 바로 홀로 입장한다. 하객들과 동선이 겹치지 않게 되어있어 신비로운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도 이곳만의 장점이다.

또한 교통이 편리한 곳에 입지해 하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우선 지하철 3, 8호선을 이용할 수 있는 가락시장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있어 지하철을 이용하는 하객들의 방문이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총 2,000대를 수용할 수 있는 주차장이 있어 하객들의 주차 고민을 덜어준다.

로비는 고급스럽고 웅장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으며 두 층을 터서 만들어 높이가 주는 공간감이 남다르다. 넓게 트인 로비에는 하객들이 편하게 앉아 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식사는 18층의 전용 스카이라운지에서 진행되며, 700석 규모의 넉넉한 자리로 여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근처 가락시장에서 공수한 신선한 식재료로 퓨전 스테이크 한정식을 제공하고 있어 어르신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에도 좋다.

웨딩컨설팅기업 웨딩앤아이엔씨 관계자는 "최근에 합리적인 가격대에 수준 높은 웨딩홀을 원하는 예비신랑신부들이 많아 추천에 더욱 신경 쓰는 편"이라며 "강남권 웨딩홀을 선호하면서 교통, 편의성, 가성비, 품격 등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다면 서울웨딩타워가 적합할 것"이고 말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