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여름 3종 패키지 선보여

기사입력 : 2020-07-08 10:02:18
center
이미지 제공 =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8월 31일까지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여름 3종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서머 어웨이 (Summer Away)’ 는 탁 트인 도심 속 공간에서 가족과 함께 빙수를 먹으며 휴식하는 ‘빙캉스’ 패키지로 ▲ 디럭스 객실 1박 ▲ 조식 3인 (싱인 2인, 소인 1인) ▲ illy CAFFÈ 빙수 4종 중 택 1 ▲ 쏭레브 키즈 피너츠 트래블 키트 1개를 제공한다.

4인 가족일 경우에는 ▲ 쿼드러플 객실 1박 ▲ 조식 4인 ▲ illy CAFFÈ 빙수 4종 중 택 2 ▲ 쏭레브 키즈 피너츠 트래블 키트 2개로 이용 가능하다.

특히 자연주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쏭레브 키즈에서 세계적인 캐릭터 피너츠와 콜라보를 통해 출시한 트래블 키트는 귀여운 패키지 디자인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성분까지 모두 챙긴 제품이다.

‘서머 톡톡 (Summer Toc Toc)’ 은 연인과 함께 아늑하고 여유로운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로 ▲ 디럭스 객실 1박 ▲ 서머 커플 디너 세트 ▲ 올데이 스콘 세트 1+1로 구성되어 있다.

서머 커플 디너 세트는 4가지 타파스와 스파클링 와인 1병으로 구성되며, 호텔 내 펍 앤 레스토랑 LEVEL B1에서 이용 가능하다.

한여름 밤 진행되는 버스킹 라이브 공연으로 맛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는 ‘서머 나잇 라이브 (Summer Night Live)’는 ▲ 디럭스 객실 1박 ▲ 치맥 or 피맥 중 택 1로 구성되어 있으며, 저녁식사와 함께하는 라이브 공연으로 보다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세 가지 패키지 이용 시, 호텔 내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즐기며 진정한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담당자는 “짧은 휴가 기간 때문에 멀리 떠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가성비 높은 패키지를 구성하게 되었다” 며,

“호텔로의 가장 가까운 일상 탈출을 통해 더욱 시원하고 여유로운 여름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 고 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