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바키, '프리미엄 라인' 선보여

장순영 기자

2020-07-01 09:53:55

이미지 제공 = 츠바키
이미지 제공 = 츠바키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가 집에서 클리닉 케어를 할 수 있도록 오래된 손상 모발의 안팎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담은 뷰티 에센스 성분으로 케어해 주는 ‘츠바키 프리미엄 라인’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츠바키 프리미엄 라인’은 오랜 극손상모 개선을 위한 로얄젤리, 돌콩 추출물, 동백나무씨 오일 추출물 등으로 이루어진 ‘골든리페어 성분’과 츠바키만의 ‘3-step 솔루션’이 특징이다.

이는 모발에 영양·수분길을 열어주는 유연화 단계를 시작으로, 손상된 모발에 뷰티 에센스 성분이 잘 침투되고, 흡수된 에센스가 오래 머무를 수 있도록 실링해주는 3단계의 과정을 거쳐, 손상된 모발의 안과 밖에 영양성분을 꽉 채워 매끄럽고 윤기나는 머릿결을 완성해준다.

‘츠바키 프리미엄 라인’은 푸석하고 뻣뻣한 극건조모를 위한 ‘츠바키 프리미엄 모이스트’와 엉키고 끊기는 극손상모에 적합한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두 가지로 나뉜다.

‘츠바키 프리미엄 모이스트’는 촉촉하게 윤기를 채워주는 ‘스쿠알란’을 함유하여 푸석하고 뻣뻣한 모발 끝까지 수분을 충전하고 윤기를 부여해주며, ‘프리미엄 모이스트 샴푸’, ‘프리미엄 모이스트 컨디셔너’, ‘프리미엄 모이스트 트리트먼트’등 총 3종으로 출시된다.

건강하고 탄탄한 영양을 충전해주는 ‘아미노산’이 함유된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는 엉키고 끊기는 모발의 뿌리부터 영양 에센스를 꽉 채워, 케어 후에는 부드러움과 생기를 느낄 수 있으며, ‘프리미엄 리페어 샴푸’, ‘프리미엄 리페어 컨디셔너’, ‘프리미엄 리페어 트리트먼트’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그리고 ‘프리미엄 리페어 워터’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된다.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담은 뷰티 에센스 성분을 모발 끝까지 전달하여 전문가로부터 클리닉 케어를 받은 듯 부드럽고 탄탄한 건강한 모발을 선사하는 ‘츠바키 프리미엄 라인’, ‘프리미엄 모이스트’ 3종과 ‘프리미엄 리페어’ 5종은 가까운 드럭스토어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