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소파 에싸(ESSA)의 신제품 '낭스 카우치형 기능성 카시미라 패브릭소파' 출시

이병학 기자

2020-06-16 09:30:00

사진=낭스 4인 카우치형 카시미라패브릭소파
사진=낭스 4인 카우치형 카시미라패브릭소파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친환경 유럽 기능성 프리미엄 패브릭인 ‘카시미라 패브릭’을 사용한 에싸(ESSA)의 신제품 <낭스소파>는 간결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기능성 소파로,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만족시켜준다.

특히, 등받이가 위 아래로 움직이는 리프트업 기어를 설치했다는 점이 눈길을 끝다. 등받이를 올리면 좌방석은 넓어지고, 등방석이 높아져 목과 머리를 받쳐주며 제공된 마이크로파이버 쿠션을 허리에 받쳐 사용할 수 있다. 등받이를 내리면 일반적인 좌방석 넓이가 되며, 등방석이 받쳐주어 편안하게 앉을 수 있도록 해준다. 하단에 사선형 프레임을 설치하여 자칫 육중해 보일 수 있는 소파를 가볍고 고급스럽게 보이도록 디자인하였다. 또한 일반 소파와 차별화되는 파이핑과 스티치마감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슬레이(sleigh)타입의 스틸다리가 멋스럽다.

소파 내부에는 40kg/m³스트롱 고밀도폼과 이탈리아밴드를 사용하여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나고 편안하며, E0목재, 항균파이버와 유럽 친환경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패브릭을 사용하여 내 가족에게 안전한 소파이다.

<에싸(ESSA)> 낭스 소파에 사용된 카시미라 패브릭은 유럽 기능성 최상급 하이엔드 원단이다. 혈액 잔류성 유해물질 PFC를 사용하지 않은 유럽 친환경 인증까지 받은 착한 패브릭이며, 어린 아이들_특히, 민감성피부, 아토피피부를 가진 아이들에게도 안전하다.

뿐만 아니라, ‘물’만으로 일상의 오염이 제거되는 이지클린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생활오염을 패브릭 속으로 침투하지 못하도록 하는 발수기능, 유해균과 박테리아, 진드기를 차단하는 항균 기능성까지 갖추었다. 또한, 에싸(ESSA)의 카시미라 패브릭은 반려견의 발톱에 강한 더블 플로킹 방식으로 제작되어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에서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도록 내구성이 뛰어나다.

프리미엄 소파브랜드 <에싸(ESSA)>는 남유럽의 아름다운 자연의 컬러를 닮은 다채로운 색상으로 주문할 수 있다. 더스티 핑크컬러, 바닐라 화이트, 토프 그레이, 비스크 옐로우, 아쿠아 블루, 선셋 오렌지, 빈센트 블루 등 다양한 컬러로 제작이 가능하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