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호캉스 즐길 수 있는 '30시간의 휴식' 패키지 출시

기사입력 : 2020-04-20 14:04:56
center
이미지 제공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빅데이터뉴스 곽예지 기자]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호텔에서 30시간 동안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30시간의 휴식’ 패키지를 오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집콕으로 답답하고 지루한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사회적 거리두기는 실천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주중 한정으로 30시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갖춰진 글래드 호텔의 객실에서 1박이지만 오전 10시 체크인 호후 4시 체크아웃으로 30시간 동안 꿀잠과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마포 이용 시 봄날 손보습을 위한 카밀 핸드 앤 네일 크림(30ml)을 선착순 20팀에게 증정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만큼 답답해하는 분들을 위해객실에서 좀 더 오래 머무르며 힐링할 수 있는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안전하게 투숙할 수 있도록 준비된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코로나 블루를 이겨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고객들이 신종 코로나19 감염의 우려 없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투숙할 수 있도록 위생 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글래드 호텔 전 지점의 로비에는 발열을 감지할 수 있는 열화상카메라를 설치했으며 전 직원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 소독을 하는 등 향균 소독을 철저히 하고 있다.

곽예지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