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삼성, '루프탑 피크닉 패키지' 출시

기사입력 : 2020-04-14 11:45:56
center
사진 제공 = 신라스테이 삼성
[빅데이터뉴스 곽예지 기자]
신라스테이는 지난 1일 오픈한 신라스테이 삼성 21층 루프탑이 새로운 ‘힙플레이스’로 뜨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힙플레이스(Hip place)란 최신 또는 인기 있는 장소를 뜻하는 신조어다.

신라스테이 삼성 21층에 위치한 루프탑은 강남에서 한강의 한강뷰와 무역센터 등 화려한 시티뷰를 모두 즐길 수 있어 최고의 장소 중 하나로 손꼽힌다.

앞으로는 무역센터, SM타운이 바로 보이고 테헤란로를 중심으로 길게 뻗은 거리 양쪽에 고층 건물들이 뻗어있어 석양이 진 뒤 야경이 볼 만하다.

뒤로는 한강뷰로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손에 닿을만한 거리에 잠실종합운동장과 잠실야구장이 있고, 그 옆으로는 서울의 젖줄 한강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져 있다.

루프탑에는 가로 6미터 세로 3미터의 대형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어 영화나 스포츠 감상은 물론 선베드에 누워 한강뷰를 즐길 수 있다.

루프탑은 인스타그래머블한 인증샷 장소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시티뷰와 한강뷰를 배경으로 찍거나 또는 은은하게 비춘 조명속에서 인생샷을 남길 장소로 제격이다.

신라스테이 삼성동은 오픈을 기념하고 나들이 하기 좋은 계절 4월을 맞아 ‘루프탑 피크닉’ 패키지를 출시했다.

21층에 마련된 루프탑 테라스에서 다양한 피크닉 푸드, 피크닉 아이템과 함께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루프탑 피크닉 패키지 이용객들은 라탄 바구니, 피크닉 매트, 보냉 주전자와 컵, 식기 등으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를 대여할 수 있고, 클럽 샌드위치와 계절 과일, 원글라스 와인 등 다채로운 피크닉 푸드가 제공돼 도심 속 ‘시티 피크닉’을 경험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 (1박) ▲코바 커피 2잔(테이크 아웃) ▲클럽 샌드위치 2개 ▲계절 과일 2종 ▲원글라스 와인 2종 ▲빈폴 텀블러 세트(선착순 제공) ▲피크닉 세트 대여(보증금 별도)로 구성됐다. 이번 상품은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5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곽예지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